볼리비아 12월 소식 | 김두현 선교사

할렐루야,

하나님의 크고 높으신 이름을 찬양하오며 지난 한 해 동안 에브리데이 교회와 최 목사님께서 베풀어 주신 사랑에 감사를 드립니다. 특별히 하나님의 선교사역에 동참해 주시며 귀한 사랑의 헌금으로 도와주심에 감사를 드립니다.

1. 교육관 공사 (C.C.L.) : 4월부터 시작한 교육관 공사는 예상 밖의 이상기후로 인화여 거의 일 년 내내 비가 내리는 바람에 많은 지장이 생겼습니다. 일차로 8월 중순까지 기초공사를 마쳤으며 지난 10월 중순부터 내부 공사를 재개하여 이제 마무리 단계에 있습니다.

2. 최근에 들어서 더욱 더 많은 비가 내려 공사를 진행하기가 어려운 지경에 이르렀고 이곳에서도 연말연시를 맞아 일군들의 고향방문 등으로 공사를 잠시 쉬기로 하였습니다. 우기가 끝나서 소강상태가 되면 재개하려고 합니다.

3. ISOM : 지난 월말까지 수업을 진행하고 중간고사 및 기말고사를 치루었습니다. 현재 짜빠레 지역에서 16, 코차밤바 지역에서 13명 등 모두 29명이 수업을 받고 있습니다.

4. 전망 좋은 아랫마을 예배 모임 : 지난 30일 주일에 성탄 축하 행사로 동네 전도를 겸하여 어린이들에게 선물을 나누어 주며 초청하였습니다. 어른들과 함께 모두 110여 명이 참석을 하였습니다. 이곳은 지난 30일 주일부터 내일 11일까지 3일 동안 여름 성경학교를 실시 중에 있습니다. ISOM에서 수업을 받고 있는 6명의 청년 교사들이 참석하여 진행하고 있습니다.

 

올 한 해 동안 귀한 사랑과 기도로 동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족하지만 저희도 최선을 다하여 맡겨 주신 사명을 감당하고자 합니다. 하나님의 풍성하신 은혜와 능력을 힘입어 이귀한 사명을 잘 감당해 나갈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주 안에서

 

김두현, 고미영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