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2/5 소식 | 한성호 선교사

이번에 10박 11일동안  4명의 캄보디아 선생님들이 예수님께서 가르치신 사랑을 실천하시는 수많은 한국의 크리스쳔들의 사랑과 친절함으로 큰 감동을 받고 주님께 감사와 영광돌리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경복궁, 양화진, 롯데타워, 에버랜드 문화 체험(찜질방, 한국 유치원 견학, 네일아트)! 대구(수족관) 제천(고수동굴, 눈썰매, 딸기밭 비닐하우스)등 다양한 탈것( KTX, 지하철, starrex, 비행기)들을 타보고 다양한 잠자리(호텔, 아파트 민박, 수양관, 원룸, 교회 선교과 손님방등등) 또 양화진 순교지에서 선교사들의 피로 이루워진 한국의 기독교(여러 번 드리는 주일 예배, 금요철야, 수요예배, 새벽예배, 심방 선교등)에 대해 배우고 맛있는 한국의 음식(특히 과일: 귤 사과 배와 딸기)등을 즐겼습니다.
이들의 한 평생에 잊지 못할 기억이 될 만한 곳들을 방문하고 함께 떡을 떼고 성도의 교제를 나누었으며 많은 간증이 있었고 성령의 충만함이 있었던 복된 시간이었습니다.
기도 제목을 나누겠습니다.
1. 다시 2월 14-15일 CC3 에서 다시 100명의 형제들에게 세례를 베풀고 성찬식을 하며 성경캠프를 할 예정입니다. 재정의 어려움이 조금있었습니다만 주님께서 놀라운 방법으로 채워 주시고 계십니다.
2. 2월 21일에 꼬꽁 헌당식을 할 예정입니다. 아름답게 지어졌는데 이곳을 주님이 구원의 방주로 써 주시기를 기도하여 주십시요.
특히 꼬꽁지역 목회자들의 협력사역이 되게 하시고 이사역을 맡을 Vanna사역자가 성령으로 충만하여서 힘있게 일 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3. 라따나끼리도 교회토지문서를 받으러 올라가야 합니다. 오고 가는 길에 안전하게 풍성한 은혜가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요.
4. 16-17일에는 방콕에서 파견근무 하고있는 둘째 아들 동석이가 오랫만에 캄보디아에 오겠다고합니다. 저희 세명의 아들들이 영육간에 강건하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이번에 초청해 주신 새서울 교회와 김재중 목사님께 감사드리고 소명교회, 제천 하늘누림교회, 대구 충성교회에 감사드리고
이상범 김광호 목사님과 여러 장로님 집사님(꽃솔 집사)들의 수고와 섬김 감사드립니다.
이 마지막 때에 함께 선교지와 조국 한국에서 추수를 하고 천국 잔치에 참여하는 모두가 되기를 바라고 모든 영광 주님께 돌려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