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메니아 선교지 5/6월소식 | 백승환 선교사
주안에서 안부를 전합니다.
지난 5월 그리고 6월달 아르메니아 선교지 소식을 간략하게 전합니다.
- AMC Picnic; 150명 AMC 아동, 그리고 Small Group Leader, 스텝등 모두 2백여명이 아름다운 자연에서 여름 피크닉을 가졌습니다. 이번에는 키워온 돼지 2마리를 잡아서 바베큐도 아주 풍성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또한 21명의 생일잔치도 피크닉 순서가운데 해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 여름방학기간동안 AMC Summer School 이 오픈되었습니다. 15명의 교사가 영어, 러시아어, 컴퓨터, 댄스, 뮤직, 페인팅, 축구등 9개 과목의 클레스를 열었습니다.우리 아이들에게 크리스찬 교육을 시키는 것은 참으로 중요한 일들이 입니다.
- 장애인 고아원 Nor Khavard 교실 마루공사와 새 페인팅을 했습니다. 마루가 너무도 더러웠었는데.. 우리 청년들이 3일밤, 낮으로 일해서 깨끗한 교실을 만들어 줬습니다.
- 아라랏티디 10기는 주님의 은혜가운데 잘 마쳤고, 82명의 새로운 페스카도레스가 탄생했습니다. 오직 성령님만이 사람의 마음을 변화시키시고 새로운 삶을 살게하십니다. 이번 티디에는 병고침, 삶의 변화, 문제해결등 많은 간증이 있었습니다. 할렐루야!
- 터키미션 9번째 아웃리치를 12명의 형제, 자매들과 함께 다녀옵니다. 이번에도 단기선교의 중심은 Hamshin 지역입니다. 이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터키–아르메니안후손들을 더 많이 만나서 복음을 전하게 됩니다. 강력한 중보기도가 필요합니다.
- 이달부터 여름캠프를 시작합니다. 메인 캠프는 8월2일부터 열리는 여름캠프인데… 그전에 시골 마을 지역을 방문해서 3회정도 순회여름캠프를 계획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이 사역을 통해서 또한 외딴 시골에 살고있는 많은 아이들에게 복음 전하고 또한 재미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아르메니아에서
백승환, 올가 선교사 올림
PS; 크리스챤 카페및 비즈니즈 진행사항은 별도 이멜로 보고 드리겠습니다. 지금 터키 아웃리치 나와있어서 일단 아르메니아로 귀환한 후에 이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