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소식 | 한성호 선교사

항상 이곳을 향하신 기도와 후원에 감사드립니다.
지난 10월의 일을 보고 드립니다.
13일에 프놈펜에서 한국과 미국에서 오신 선한목자선교회 GSM , 임원분들과 선상에서 저녁을하며 교제를했읍니다. 18일에는 CC3 뜨봉크몸 교도소에서 오전에 30명, 오후에 30명 세례.성찬을 한국에서 오신 이상범목사님과 같이 베풀었읍니다. 언젠가는 모두 멸망당할 세상에서 영원한 구원을 얻은자의 축복을 설교했읍니다. 김은실선교사의 주관하에 CEAI NGO를 통하여 십수년간 전국에 4 군데 교도소 사역을 해오고있는데 이곳에서 많은 세례자가 나오고 있읍니다. 세례후 성경.찬송.노트를 선물로 주었읍니다.
19일에는 이숙애목사님이 방문하셨고, 이분은 캄폿교도소. 프놈펜 교도소내에 예배당을 지을수 있도록 도움을 주시고 교도소 사역을 많이 도우셨읍니다.
20일에는 신학생. 학교 일꾼들과 같이 비엘톰교회에 가서 건물 페인트칠을하고 여러곳을 수리했읍니다. 24일부터 28일까지 호주 Andrew Deane 목사님이 오셔서 신학생들에게 강의하셨고 내년 1월 캄보디아분과 결혼하시고 캄퐁솜에 거주하시면서 KBS에서 강의하실 예정입니다.
27일로 예정되었던 김은실 선교사 교통사고 관련 재판이 연기되어 11월 15일 있을 예정입니다.
31일에는 싱가폴 Living Praise Presbyterian Church 에서 4분이 오셔서 여러 지방교회들을 둘러보시고 권면과 기도를 하셨읍니다.
항상 베풀어 주신 사랑에 감사드립니다.

 

한성호 김은실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