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메니아 4월 소식 | 백승환 선교사

주안에서 안부를 전합니다.
교회창립 20주년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지난 20년동안 함께 하시고 축복해 주신 주님께서 향후 20년동안에는 더욱 큰 은혜와 축복으로 에브리데이 교회위에 함께 하실줄로 믿습니다.

장애인들을 위한 뜨레스 디아스 “러브캠프”를 은혜가운데 잘 마쳤습니다. 이번 5기에는 가장 많은 인원인 170여명이 참석해 3박4일동안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을 나눴습니다. 아르메니아 사회에서 가장 소외되고 관심밖에 있는 장애인 아동과 가정을 위한 이 사역에는 주님의 특별한 은혜가 있습니다. 

성경통독을 매일 아침 기도모임후 하고 있는데 … 지난주에는 요한계시록까지 성경전체 통독을 마쳤습니다. 벌써 일년 통독을 시작한 후 이번이 3번째 통독을 마친 것입니다. 늘 기도와 말씀가운데 살아갈 수 있도록 더 많은 성도들이 성경통독에 동참해 은혜를 받을 수 있도록 기도해 주세요.

 

5월7일부터는 아라랏티디 10기 열립니다. 장소 사정상 캔디데이트를 80명으로 제한 할 수 밖에 없는데 이번 기에도 이미 120여명이 등록해서 … 늦게 등록한 40여명에게는 다음번 기에 참석해 줄것을 부탁하고 있는 형편입니다. 현지인 팀맴버도 넘쳐서 이미 90명의 현지인 팀맴버들이 등록을 마치고 열심히 팀맴버 모임을 하며 준비중입니다.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입니다. 팔랑카와 재정을 위해서 기도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다움주에는 터키 이스탄불에서 열리는 터키 뜨레스 디아스에 참석하기 위해 아르메니아 현지인 티디국장인 다니엘 사파얀 목사와 함께 한주간 터키를 다녀옵니다.

유만수 집사님이 이곳에 다녀가는 길에 한국에 들려 카페운영하는 분을 만나 트레이닝 시켜주는 일에 대해서 의론을 했다고 합니다. 이곳에서 사람을 보내면 한달정도 잘 트레이닝을 시켜줄수 있다고 해서 누굴 보내서 훈련을 받게 할까 기도하면서 사람을 선정하는 중이 있습니다. 그리고 카페 자리도 몇군데 눈여겨 보고 있습니다. 돼지 사육은 아직 그대로 19마리 돼지들 사육하고 있습니다. 이제 날씨도 좋아지고 해서 조만간 시설을 좀 확장하고 40마리까지 늘릴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장애인 고아원에서… 유만수 집사님>

주님이 부활하신 부활주일이 다가옵니다.
“부활이 없으면 모든 것이 헛것” 이라고 외친 사도 바울을 “헛것”선포를 기억하면서 지금도 살아서 역사하시는 예수 그리스도의 발자취를 쫒아가기 원합니다. “부활의 소망”으로 모든 것을 극복하고 끝까지 승리하는 역사가 창립20주년을 맞이한 에브리데이 교회 그리고 사랑하는 최홍주 목사님의 사역과 가정위에 늘 함께 하시길 기도합니다.

아르메니아에서
백승환 선교사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