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메니아 선교지 5/6월소식 | 백승환 선교사

주안에서 안부를 전합니다.

지난 5월 그리고 6월달 아르메니아 선교지 소식을 간략하게 전합니다.

  1. AMC Picnic; 150 AMC 아동, 그리고 Small Group Leader, 스텝등 모두 2백여명이 아름다운 자연에서 여름 피크닉을 가졌습니다. 이번에는 키워온 돼지 2마리를 잡아서 바베큐도 아주 풍성하게 먹을 있었습니다. 또한 21명의 생일잔치도 피크닉 순서가운데 해서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2. 여름방학기간동안 AMC Summer School 오픈되었습니다. 15명의 교사가 영어, 러시아어, 컴퓨터, 댄스, 뮤직, 페인팅, 축구등 9 과목의 클레스를 열었습니다.우리 아이들에게 크리스찬 교육을 시키는 것은 참으로 중요한 일들이 입니다.
  3. 장애인 고아원 Nor Khavard 교실 마루공사와 페인팅을 했습니다. 마루가 너무도 더러웠었는데.. 우리 청년들이 3일밤, 낮으로 일해서 깨끗한 교실을 만들어 줬습니다.
  4. 아라랏티디 10기는 주님의 은혜가운데 마쳤고, 82명의 새로운 페스카도레스가 탄생했습니다. 오직 성령님만이 사람의 마음을 변화시키시고 새로운 삶을 살게하십니다. 이번 티디에는 병고침, 삶의 변화, 문제해결등 많은 간증이 있었습니다. 할렐루야!
  5. 터키미션 9번째 아웃리치를 12명의 형제, 자매들과 함께 다녀옵니다. 이번에도 단기선교의 중심은 Hamshin 지역입니다.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터키아르메니안후손들을 많이 만나서 복음을 전하게 됩니다. 강력한 중보기도가 필요합니다.
  6. 이달부터 여름캠프를 시작합니다. 메인 캠프는 82일부터 열리는 여름캠프인데그전에 시골 마을 지역을 방문해서 3회정도 순회여름캠프를 계획하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역을 통해서 또한 외딴 시골에 살고있는 많은 아이들에게 복음 전하고 또한 재미있는 시간을 가질 있도록 기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아르메니아에서

백승환, 올가 선교사 올림

PS; 크리스챤 카페및 비즈니즈 진행사항은 별도 이멜로 보고 드리겠습니다. 지금 터키 아웃리치 나와있어서 일단 아르메니아로 귀환한 후에 이멜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