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6-7월 소식 | 한성호 선교사

7월 15일서부터 19일까지 CEAI Cambodia가 교도소의료사역을 합니다. 58명의 참여자가 깜뽕쏨, 깜뽓, 프놈펜, 뜨봉크몸 CC3지역을 다니면서 3개 교도소에서 진료를 하게 됩니다. 의료 활동을 교도소에서 할동안 각 지방교회에서 어린이 프로그램도 동시에 하게됩니다.
제한된 공간에서 제한된 시간에 많은 환자들을 대하게 되는데, 오가는 길에서 또 교도소에서 안전하게, 주님의 사랑으로 환자( 재소자와 교도관)들을 보며, 어린 심령들에게 복음이 잘 전해 지고 많은 영육간의 고침이 있게 기도해 주세요.
5, 6개 국적자들이 함께 하는데, 좋은 팀웤과 아름다운 교제가운데 기쁨을 누리고 주님께 영광이 되는 사역이 되도록 …

—————————————————–
사랑하는 기도 동력자 여러분! 긴급 기도요청이 있습니다. Pailin 한마음교회 쏘로니야 목회자로 부터 55세 후엇 형제를 위한 기도 요청이 있습니다. 약 2주 전에 전도를 받고 오늘 후엇씨 가족은 모든 우상을 불태워 버리고 오직 주예수님만 구주로 받아 들이고 모든 소망을 주께로 정하고 주님의 도움을 간구합니다.
TB(결핵)으로 고생하고 복수가 가득 찬 것으로 볼때 간이 안좋은 것으로 보입니다.
생명의 원천이신 주 예수님의 보혈이 그와 그의가족의 죄를 사하고 고통하는 그육신도 고쳐 주시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이 일로 수고하는 쏘로니야 목회자에게 성령의 능력으로 덧입히시고 그가 기도하고 복음 전하는 사역을 통해 주님의 영광이 보여지기를 기도하여 주십시요.
여호와닛시!
———————————————————
빠일런 한마음 교회 교인들이 계속해서 기도하러 간다고 합니다. 후엇씨가 증세가 좋아진다고 하는데 쏘로니아 목사님이 ‘계속해서 기도로 도와 주세요’ 라고 부탁합니다…
이 일을 통해 크메르루즈의 마지막 아성이었던 이도시에 기도 운동이 일어나게, 부흥의 역사가 일어나게 기도 부탁드립니다.
여호와 라파!
———————————————————-
싱가폴 의사 선생님은 환자의 외관으로 볼 때, 달을 예약 할 수 없고 수일 내로 사망을 말했습니다만…
썩은 냄새나던 나사로를 살리셨던 주님께 부탁합니다 살려주시라고….

어제 교회에 나왔다고 합니다.

———————————————————–
쏘로니야 목사님이 빠일런으로 부터 40km떨어진 곳에 매주일마다 주일학교 교사들과 함께 가서 어린이 예배를 드리고 성인들 대상 전도도 한다고 합니다.
최근 그 동네 어린이들 다수가 댕기모기열병으로 고생 한다고 합니다. 기도해 주세요.
———————————————————–
미역 사역자 부부가 Hope Church 출신의 청년들이 많이 다니는 대학교에 대학생 셀그룹을 조직해서 예배를 시작했습니다. 지방대학생들에게 복음이 전해지기를 위해서 기도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