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리비아 소식 | 김두현 선교사

할렐루야,

우리 주 하나님의 높으신 이름을 찬양합니다.

늘 보내 주시는 기도와 사랑에 감사를 드리며 하나님의 풍성하신 은혜가 에브리데이 교회와 최 목사님의 사역과 성도님들에게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도드립니다.

1. 장학금 지급 및 격려

1) 저희 좋은 씨앗 선교부(MLBS)에서는 매년 두 차례씩 장학금을 지급하며 격려해 오고 있는데 지난 75-6일에는 죠수아(3), 호엘(3), 아리아나 (1), 지셀(5)에게 하반기 장학금을 지급하고 격려해 주었습니다.

2) 또한 728일에는 개척하고 있는 전망 좋은 아랫마을 동네에서 마리벨(2)과 가브리엘(4) 2명을 새롭게 선발하여 장학금을 지급하며 격려하였습니다.

3) 또한 컴패션을 통하여 욜란다(10) 어린이를 지난 2013년부터 돕고 있는데 마침 이곳 코차밤바 지역에 살고 있어 심방을 하고 격려하였습니다.

2. 마리뽀사 교육관 건축

-. 이번 겨울도 늦은 시간까지 비가 내려 공사 마무리를 하지 못하다가 지난 8월부터 날씨가 좋아져서 내외 벽 페인트칠과 방수처리를 마쳤습니다. 아직 수도관 연결이 되지를 않아 사용하는 데는 좀 더 시간이 걸릴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만 최선을 다하여 마무리를 할 예정입니다.

3. ISOM 수업진행

-. [코차밤바 지역]에서 공부하던 4명의 학생들이 지난 8월말을 기하여 성경 신학수업 5학기 (3) 전 과정과 사역실습 및 전도 실습을 마치고 928일에 [졸업식]을 가졌습니다. 학생들 가운데는 이미 교회개척 사역을 시작하기도 하였고(2), 섬기고 있는 교회에서 계속적인 교사의 사역을 감당하기도 하며(1) 새롭게 개척을 준비하는 학생(1)도 있습니다.

-. [짜빠레 지역]은 현재 13명의 학생들이 2 – 4학기 수업을 진행 중에 있으며 [코차밤바 지역]7명이 수업을 받고 있는데 이들 중에 6-8명은 내년 상반기 중에 마칠 예정으로 준비 중에 있습니다.

늘 보내 주시는 최 목사님과 교회와 성도님들의 기도와 사랑과 후원에 감사를 드립니다.

주 안에서

김두현/고미영 선교사 올림

(* 첨부 사진

1. 2019년 하반기 장학금 수여식(죠수아, 호엘, 아리아나, 지셀)

2. 2019년 하반기 장학금 수여 (가브리엘)

3. 2019년 하반기 장학금 수여 (마리벨)

4. 컴패션을 통해 돕고 있는 (욜란다)

5. 마리뽀사 교육관 건축

6. 3ISOM 졸업식

7. 수료증 수여 (졸업생 빠블로)

8. 졸업생들과 함께

9. 3회 졸업생(루벵, 호세 루이스, 리산드로, 빠블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