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 소식 | 한성호 선교사

1. 월요일부터 전도폭발 훈현이 꼬꽁교도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정치적으로 약간 비상시국이어서 모임을 폐하는 가운데서도 Kohkong Prison 교도소장님의 큰 배려로 마음껏 전도하는 법을 가르 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하나님의 역사에 감사드립니다. 전도폭발 훈련은 이번 금요일까지 계속 할 예정이지만 교정 내 동요가 있으면 언제든지 중단 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기도 부탁 드립니다.
2. 토요일, 주일, 월요일 저녁 늦게까지 꼬꽁 한마음교회 청년들과 쓰라에 엄벌 교회 찬양팀과 새로운 찬양을 가르쳤습니다.

3. 돌아 오는 길에 트모방 성전 건축 하는 곳을 둘러 보았습니다. 예상보다 지출이 많이 되고 쏘넴사역자가 잘 짓다보니 기금이 조금 부족하여 마무리가 되지 못하고 있었습니다.

4. C국선교를 시하누크빌에 할 수 있기를 오래 기도 해왔습니다. 본토에서 오신 분들과 그지역 사역 하셨던 한국 선교사님의 현지 답사가 이번 주 또 다음주 연속으로 예정 되어 있습니다. 이일은 아름다운 동력으로만 가능합니다. 함께할 식구들이 더욱 더해 지도록 기도하여 주십시요.

5. 11월 10일 한성호 선교사가 캄보디아에 귀국 할 예정입니다. 헤아릴 수 없이 많은 성도님들의 중보 기도로 상당히 호전되어 돌아 옵니다. 완치 판정을 국민건강관리 본부가 아직 선언하지는 않았지만 믿고 감사를 드립니다.

6. 25-27일 교도소 싱가폴 글로리 교회의료선교팀과 함께 준비하고 있습니다. 2-4/ 12월 목회자 가족 리츄릿을 준비 중입니다. 6-10/12월 교사세미나를 예정하고 있습니다.

함께 마음모아 기도하여 주십시요. 샬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