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리비아 소식 | 김두현 선교사

샬롬

* 할렐루야,

-. 우리 주 하나님의 크신 이름과 돌보시는 은혜와 무한하신 사랑을 찬양하오며 그동안 지켜주시며 인도하심 가운데 진행해 온 지난 2020년도 4분기 사역 보고를 드립니다.

-. 지난 해 온 세계를 떠들썩하게 했던 [코로나-19사태]는 이곳 볼리비아에서도 맹위를 떨치고 있어서 12월말로 16만 명의 환자가 발생하였고 9,165명의 사망자가 발생하였습니다. 다른 나라에 비하면 적다고 할 수가 있겠으나 현지의 열악한 상황으로는 감당하기가 버거운 상태입니다.

-. 그러는 가운데서도 저희 “좋은 씨앗 선교부(MLBS : Misión La Buena Semilla)” 에서는 올 초에 계획했던 사역 가운데 몇 가지를 실행 할 수 있어서 하나님께 감사를 드렸습니다. 특별히 제자 삼는 일을 위한 ISOM 사역은 7명의 졸업생을 파송하였으며(4회 졸업식), 코로나로 인한 통제와 모임 제한조처로 인하여 새롭게 “ELCUTEBA(El Curso Teológico Básico)과정”을 신설하여 진행하게 되었는데 현재 5그룹에 9명의 학생이 등록을 하여 수업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 새롭게 맞이하는 2021년도에도 변함없으신 하나님의 은혜와 인도하심가운데 맡겨주신 바 복음 전도 사역을 성실하게 잘 감당하기를 다짐하였습니다.

-. 간곡히 부탁을 드리옵는 것은 이러한 때에 하나님의 능력이 나타나 선교사들이 사역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부족한 종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 하나님의 놀라운 사랑과 풍성하신 은혜가 최 목사님의 사역과 에브리데이 교회와 온 성도님들 위에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도하며 축복합니다.

주 안에서,

김두현,고미영 선교사 올림

MLBS

Cochabamba,

Bolivia 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