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테말라 | 고성봉, 고현옥 선교사
- Mission CE
- Feb 19
- 1 min read

기도제목
미션 클리닉 사역 – 두 달 간의 방학을 마치고 공립학교 아동들을 위해1월 15일부터 다시 치과 무료 진료를 시작했습니다 그런데, 치과 의사 LIANET이 출산(3월 23일)을 앞두고 고혈압이 생기면서 계속 진료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국립 치대 측에서 2월 중순에 다른 치과 의사를 보낸다고 합니다. 기도하기는, 저희 그룹에 속한 치과 의사 조셀린이 오기를 소망하고 있습니다. 기도해주십시요. 또한 일반의로 새로 일하는 의사 KEVIN이 저희의 rule을 잘 이해하면서 훈련받기를 원합니다. SANTA BARBARA 지역에 제 2의 미션 클리닉에 대한 비젼이 생겨서 시청과 협조하였더니, 시청이 소유한 자그마한 건물을 클리닉으로 보수 공사하고 있습니다. 은혜롭게 시작할 수 있도록 기도해주십시요.
이동 의료 사역 – 이동 의료 사역에 참여하는 의료진의 수가 늘어야 하는데, 점점 더 전문의 과정으로 들어가는 일반의의 숫자가 많아짐으로 인해 사역에 동참할 수 있는 인원이 많이 부족합니다. 하나님께서 열정있는 현지 의사와의 만남의 축복을 열어주시기를 원합니다.
장애 사역 – 특수 휠체어 제작사 BEELINE의 물자 공급난(바퀴 재료 공급 부족)으로 인해 임시로 < 일반 휠체어 >를 공급하고 있습니다 속히 물자 공급이 원활해지도록 기도해주십시요. 현재 두 곳의 시골 지역 장애 센타의 건축을 위해 후원하고 있습니다. 완성되어 많은 장애우들이 예배도 드리고 치료도 받게 되기를 소망합니다.
의료선교사 양성 사역 – 미국 치대 교수들의 재능 기부 프로젝트가 순조롭게 준비되도록 기도합니다.
1년 반 만에 만난 손주들의 예쁜 모습에 감사하며, 아무쪼록 신앙으로 잘 자라기를 바랍니다. 딸 주은이의 결혼을 위해 기도 부탁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