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말라위 | 허창식/샌디 선교사








주안에서 아프리카를 사랑하는 선교동역자 모든분들께 인사드립니다. 주안에서 모두 평안 하시죠?...

이세상에 하나밖에 없는 ‘기적' 주님의 부활을 찬양하며 지난 사역들을 돌아 보며 두서 없이 잠시 정리 해보았습니다.

지난해는 말라위 리드십 비젼센터 건축과 사역을 위해 많은 시간을 보낸것 같습니다.

이곳 남아공사역은 후배선교사님들의 헌신과 사역의 열심으로 잘 자리를 잡아가고 있습니다. 올해로 남아공에서의 사역이 21년을 돌아보니 모든것이 주님의 은혜였고 여러분들의 관심과 기도였음을 고백합니다.


지난해는 마음 아픈 일들이 많았든것 같습니다. 20여년을 함께 사역했든 남광우선교사님의 아내 민수정사모를 먼저 하늘나라로 보내야 하는일과 말라위건축으로 인해 당한 어려움과 탈진상태까지 갔든 저의 건강등등… 약할때 강함주시는 하나님을 많이 경험 했습니다.


이제 후기사역인 말라위 리드십 훈련을 위해 천천히 기도로 준비 하고 있습니다. 현재 세계 한국선교회에서는 한인선교사 지원부족으로 현지인 지도자를 훈련시켜서 선교사로 세우려고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현지인들이 사역자로 파송을 하려면 작은 선교비 후원이 필요하게 됩니다.


이제 Malawi Partners for Africa Vision Center 에서 훈련된 젊은 영혼들을 통해 주님 다시 오실때까지 복음전도자로 세우길 소망합니다. 현지인 선교사 훈련사역에 모두 함께 해주시길 간곡히 부탁 드립니다.


짧은 선교소식지 첨부합니다. 보시고 기도로 함께 해주십시오.


허창식,샌디선교사 드림.


13 views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