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크라이나 기도편지 | 김교역 선교사

안녕하세요?
은혜와 평강입니다.
함께 기도로 동역해 주셔서 어려운 시간들을 주님께서 주시는 평안으로, 맡겨진 사역들을 감당하게 하시고, 이길 수 있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기도제목: 1. 우크라이나 전쟁이 하루속히 종전되고 일상 생활을 할 수 있도록…
                 2. 집을 잃은 자들을 도울 수 있도록 필요를 채워 주소서…(우크라이나에서는 지금은 구제 사역 뿐이 할 수가 없습니다)
                 3. 우크라이나 끼이브에 유치원, 초중등 학교 교직원들과 아이들이 말씀과 기도로 양육하고 먼저 복음이 흔들리지 않고 맡은 일을 감당할 수 있도록…
                 4. 동유럽 선교를 열어 주신 하나님께서 선교를 위해서 주신 건물 재정을 약속 날짜에 다 채울 수 있도록…
                 5. 미국 방문 길을 주님께서 인도하시고, 주님께만 영광이고 주님의 뜻만 이루어지기를…
                 6. 동유럽 폴란드 1기  티디를 무사히 마치게 하셔서 감사합니다, 내년 2기 폴란드 티디를 위한 준비를 위해서…
                 7. 5월에 있을 루마니아 현지인 사모 세미나(여성 사역자)를 위해서…
                 8. 11월에 루마니아 1기 티디를 위해서…
그동안 이유도 모르고 하나님께서 감동과 마음을 주셔서 막연하게 기도만 해 왔었는데, 우크라이나 전쟁을 통하여 복음에 문을 열고 계십니다.
이 번 티디를 하면서 하나님께서 동유럽을 사랑하고 기뻐하심을 느꼈습니다.
아무 연고도 없는 폴란드에서 우연하게 현지인 목사들을 만나게 하시고, 불과 삼 개월만에 티디를 진행되고, 여러 상황가운데서도 은혜가운데 마치게 하셨습니다.
동유럽에서의 한 걸음, 한걸음은 하나님께서 인도하셨고, 인도하시고 계십니다.
                9. 위의 모든 사역들에 사탄들이 틈타지 못하도록 선교사들 위에 영육간에 강건함으로 하나님께만 영광이 되고 주님의 뜻이 이루어지기를 소망하며 기도를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