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레바논 | 이주열


Leevites Newsletter

Surely goodness and love will follow me all the days of my life, and I will dwell in the house of the LORD forever. Psalm 23:6

사랑하는 친구들와 가족에게,가족 업데이트
하나님의 은혜로 우리는 시리아 사촌들에게 복음과 주님의 사랑을 열심히 전하는 교회와 연결되었습니다. 저희는 지금 종교 비자를 받기 위해 레바논에서 나와 현재 미국에 있습니다. 여기 있는 동안 출산도 계획하고 있습니다.

터키와 시리아의 지진
지진 구호에 도움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 교회에 자금을 전달 했습니다. 도움을 제공하는가운데 지진으로 피해를 입은 많은 사람들에게 복음의 문이 열리기를 기도합니다.

언어 연구 + 관계 구축
우리는 레바논에 있는 동안 사촌들의 세계에 영향을 미치고 중동의 추수밭에서 일할 미래의 사역자를 양성하기 위한 미래 사역을 준비하기 위해 언어 연구와 레바니즈 교회랑 깊은 관계를 맺기 위해 집중했습니다.
성령의 능력
지난 달 우리는 피자 가게 주인과 그의 일꾼을 주님께로 인도했습니다. 레바논 국가의 33%는 "기독교인"으로 식별되며 그들 중 대다수는 카톨릭과 유사한 관행을 가진 마론파입니다. 피자를 주문한후 가게 주인이 구원의 확신이 없음을 확인하고 복음을 전했습니다.

그는 하나님의 권능이 자신의 몸속에서 전율을 느꼈다고 증언했습니다. 우리는 또한 몸이 아픈 직원을 위해 기도했으며 그분도 주님의 능력을 채험하며 통증이 달아났읍을 증언했습니다.

레바논은 기독교 국가로 간주되지만 사람들이 진정으로 구원받지 못했다는 사실을 점점 더 많이 깨닫고 있습니다. 우리는 사촌들이 구원받을 필요가 있을 뿐만 아니라 이 나라의 "기독교인들"이 주님의 구원의 능력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고 있습니다.

찬양할 소식:
1. 여러분의 기도 덕분에 우리는 베이루트의 좋은 사역과 연결되었으며 그 종교단체를 통해 비자를 발급받는데 큰 어려움이 없을것이라 믿습니다.
2. 우리는 무사히 미국에 도착했고 시간적응이 좀 힘들었지만 전반적으로 순조로운 전환이었습니다.
3. Elisa는 임신 8개월입니다. 결승선에 거의 다 왔습니다!

기도 포인트:
1. 우리가 레바논으로 다시 전환할 때 주님께서 우리에게 원하시는 사역의 유형에 대한 지혜와 명확성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저는 하나님께서 우리 가족이 교회를 개척하기를 원하신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주님의 타이밍과 지혜를 구하고 있습니다. 현재 우리는 주님께서 우리가 지역 지도자들과 함께 봉사함으로써 이 나라의 친구가 되어 계속해서 언어를 공부하기를 원하신다는 것을 느낍니다.
2. 미국에 있는 동안 온라인으로 아랍어 공부를 계속할 수 있도록 은혜를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3. 우리가 이곳에 있는 동안 미국의 부흥을 위해 하나님과 동역할 때 신성한 임명과 하나님께서 미국의 교회들 사이에서 강력하게 움직이실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4. 이 나라의 부흥을 위해 함께 기도하며 인내합시다.

우리 가족과 우리의 사명을 돕는 데 관심이 있다면 우리 웹사이트에서 우리와 함께 왕국 건설에 기부하고 기여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https://www.thearrow.org/support

Until His return, Joel + Elisa + Eloise + Elora + Elia + Baby Life

81 views

Related Posts

See All
bottom of page